택배 배송사고로 인하여 제품의 파손 혹은 문제점이 발생하였을 경우
송장이 보이도록 상자의 전면과 제품 파손 부분 등의 문제점 발생 부분을 상세하게 찍어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게시판으로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송장 스티커가 붙어있는 채로 받으신 박스와 제품을 그대로 보관하셔야 빠른 교환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사와의 빠른 처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오덤은 항상 빠른 처리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 또는 네오덤 고객센터 1600-2183으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