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파손된 제품을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네오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7 15:55: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5


택배 배송사고로 인하여 제품의 파손 혹은 문제점이 발생하였을 경우

송장이 보이도록 상자의 전면과 제품 파손 부분 등의 문제점 발생 부분을 상세하게 찍어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게시판으로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송장 스티커가 붙어있는 채로 받으신 박스와 제품을 그대로 보관하셔야 빠른 교환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사와의 빠른 처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오덤은 항상 빠른 처리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 또는 네오덤 고객센터 1600-2183으로 연락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